[App 추천] FLO 후기 / 정기결제 해제하는법/ 이용권

[App 추천] FLO 후기 / 정기결제 해제하는 법/ 이용권

 

 

 

 

안녕하세요. jamond입니다.

 

오늘은 flo 음악 어플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요..

 

가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거의 10킬로 가까이 뺐어요!!

운동할 때 심심하면 더 집중도 안되고 흥미를 잃기 쉬워요.

힘들고 지치고 하는 이럴 때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한다면

좀 더 힘내서 하루의 운동을 끝낼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음악을 들으면서 저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그중에서 할인 이벤트까지 하고 있는 음악 app FLO를 소개하려고 해요

 

flo를 사용하면서 좋다고 생각했던 점, 이용권, 정기 결제 해지는 어디서 하는지 알려 드리려고요

 

 

 

 


FLO가 좋았던 점

 

 

 

1. 오늘의 추천

 

flo의 큰 특징은 차트 순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어플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요 근래 몇 년간 차트 조작과 관련된 일들이 계속 터져 나왔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차트에 올라와 잇는 노래는 거의 듣지 않았어요.

 

오히려 제가 예전에 듣던 음악이나 길가에서 들었던 음악을 찾아서 듣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ai를 통해서 제가 듣는 음악을 분석하고

유사한 음악 추천해주는

flo가 좋더라고요.

 

 

특히,

 

제가 모르던 하지만 좋아하는 장르의 노래를 추천해서

새로운 음악을 알 수 있는 기회도 생기고요.

 

 

첫화면이 이렇게 추천해주는 음악으로 시작해요

 

좋아할 만한 아티스트 MIX/ 잔잔한 발라드/ 아침에 운동이 즐거워지는 상쾌한 음악...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줘요.

 

 


 

 

 

2. 2개월 100원 이벤트!

 

 

 

 

 

FLO에서 1000만 다운로드의 감사제로

무제한 듣기 2개월 100

이라는 엄청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다른 음악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번에 바꾸는 것도 추천드려요.

 

해당 이용권의 특징은 기기 제한이 없다는 거예요.

친구나, 가족끼리 한 아이디로 함께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이용권 종류 및 할인 정보

 

 

 

FLOSKT의 계열사 인지는 모르겠지만

 

SKT 사용자에게 혜택을 많이 주더라고요!

 

자신이 SKT에서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skt free이용권이 있어요.

확인해보시고 발급받으시면 돼요.

 

 

 

일반 이용권에서 skt30% 할인이 적용돼요.

연간 총 6회만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이 있어요.

 

 

 


 

 

 

 

무제한 듣기

무제한 듣기 + 오프라인 재생

 

 

 

300회 듣기

모바일 무제한 듣기

이렇게 있어요.

 

타사의 어플들과 크게 다를 것 없는 이용권이에요.

 

 


 

WAVVE와 함께 사용가능한 이용권

 

북클럽과 함께 사용가능항 이용권

특이하게 WAVVE와 함께 사용 가능한 이용권

yes24 북클럽과 사용 가능한 이용권이 있어요.

 

만약 이미 WAVVE나 북클럽을 이용 중이신 분들은 

해당 이용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정기 결제 해지하는 방법

 

 

 

 

 

 

여기도 그렇듯 정기 결제 해지하는 방법이 어이없게 숨어있어요.

항상 생각하지만 왜 이렇게 하는지... 참 ㅎㅎ

 

 

여러분들도 1002개월 이용권을 사용 후에

 

제가 올린 사진을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정기 결제를 해지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차트 이슈에 차트의 음악을 듣는 것이 지친 사람

나에게 맞는 새로운 음악을 추천받고 싶으신 분

SKT를 통신사로 이용하고 계신 분

 

이렇게 나쁘지 않은 어플 

 

멜론... 과 같은 어플에서 갈아타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