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더 리얼 크리미 강아지 간식 10g 리뷰

안녕하세요. 깜지님 집사 Jamond입니다.

요즘 깜지가 사료를 안 먹더라구요. 안먹다보니 자꾸 체중이 빠지는 것 같아서 마법의 간식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더 리얼 크리미 닭가슴살!

리뷰 시작할게요!

 

허겁지겁 로켓배송으로!

 

 

쿠팡으로 샀어요. 5개 한세트로 총 5세트 (25) 12,680원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시저랑 같이 강아지 밥을 주는 것보다 금전적으로 좋은 선택이구요.

영양적으로 추가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칼슘, 인, 단백질이 주로 들어있고 그 외에 비타민이 있네요!

추가적으로 줄수 있는 영양 성분은 단백질, 칼슘, , 타우린, 비타민C, 비타민D 이런 종류들이 추가되어 있어요.

이 부분도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강아지들에게는 좋은 선택일 될 수 있을것 같아요!

 

크리미 맛의 종류는 닭가슴살, 연어+닭가슴살, 오리 + 닭가슴살로 총 3개로 있어요.

강아지가 주로 좋아하는 간식류에 맞춰서 구매하시, 알러지 있는 강아지들은 체크해야할거에요.

 


5세트가 한묶음

 먼저 포장은 이렇게 5개 세트를 한 묶음으로 택배가 왔구요. 한 세트에 10g 크리미가 5개씩 들어있어요

 

낱개 5개가 들어있는 1세트

 

하나하나 포장된 점이 간편하고 깔끔했어요!

각각을 낱개 포장을 해서 급여할 때 하나씩 주기에 좋더라구요.

(시저는 1/2캔 씩 급여하다보니 비닐봉지에 따로 보관해야되는 부분도 있고 훨씬 간편했어요.)


가위는 필요없어! 손으로 쓱~

크리미를 뜯을 때 절취선이 따로 있어서 튀지 않고 깔끔하게 급여할 수 있었어요.


 

 

기름도 섞여있는 것 같고 닭고기 고형물이 눈으로도 확인되네요

크리미의 형태는 고양이 츄르같은 느낌의 퓨레같이 되어있구요. 

생각보다 냄새는 고약했어요. 구리구리한 냄새가 나지만 강아지들이 전형적으로 좋아하는 간식 냄새더라구요. 

급여된 사료를 다 먹고 저에게 얼굴을 비비는데 구리구리 냄새가 나서 숨을 참았어요...

(저는 전혀 먹고 싶지 않은 냄새였어요....)

 


 

 

이렇게 허겁지겁 먹을 줄이야;;;

저희집 강아지 깜지에게 급여할 때는 사료에 섞어서 주는데 평소에 본척도 하지않는 것에 비해 점프하고 난리났어요.

먹는 것도 순식간에 사료 뚝딱!

 


 

아쉬운 점

 

크리미가 낱개 포장되어있지만 뜯어서 좁은 구멍으로 퓨레같은것이 흘러나오는 것이다보니

담을 수 있는 용기에 급여하는게 아니라면 손에 덕지덕지 묻더라구요.

이 부분은 감안하시고 구매하셔야할 것 같네요.

 

크리미를 용기에 급여를 하면 강아지가 모두 햝아먹지 않는 이상 그릇에 남는다면 굳어서 설거지하기 불편하더라구요. 이 제품의 특성이라서 어쩔 수 없었어요. 급여 후에는 바로바로 설거지 해야해요!

 


 

총평

: 사료를 잘 먹지 않는 강아지가 있다면 강추한다.

리미 단독 급여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지만 내 새끼가 좋아하는데 뭔들!

 

 

5점 만점 중!

 

가격 : ★★★★☆

기호성 : ★★★★★

재구매 : ★★★★☆

(대체가 되는게 있다면 바꿀 것 같아요)

Designed by JB FACTORY